경북 상주감연구소 홍시 따기 체험행사 개최

감따기 체험행사, 사전 예약제로 상주감연구소 한시 개방

박미경 | 기사입력 2022/11/11 [06:40]

경북 상주감연구소 홍시 따기 체험행사 개최

감따기 체험행사, 사전 예약제로 상주감연구소 한시 개방

박미경 | 입력 : 2022/11/11 [06:40]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경상북도 농업기술원은 이달 14일부터 한시적으로 상주감연구소를 개방해 '홍시 따기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초겨울의 문턱에서 감나무 가지마다 빨갛게 익은 홍시가 열려 있는 풍경을 보면서 옛 추억을 떠올리고 이를 통해 저절로 힐링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

 

▲ 감따기체험 _ 경북도

 

상주감연구소는 상감둥시 등 육성 품종 및 전 세계에서 수집된 358종의 유전자원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과실 모양과 색깔 등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채로운 감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기성세대뿐만 아니라 미래의 소비자인 어린이들에게 홍시 따기 체험을 통해 감도 맛있는 과일이라는 인식을 제고와 소비량을 증가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체험 신청은 5인 이상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상주감연구소로 문의하면 된다. 054-531-0591

 

▲ 감따기체험 _ 경북도

 

신용습 경북도 농업기술원장은 홍시를 먹으며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가지고 행복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며 상주감연구소는 앞으로도 도시민과 함께 하는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경북 상주시 공성면 웅산로 109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