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설 명절맞이 ‘2023 동춘서커스 초인의 비상’ 공연

공중실크, 모자 저글링, 공중수직 줄타기, 삐에르 마술, 비보이집체 등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1/17 [08:53]

부안군, 설 명절맞이 ‘2023 동춘서커스 초인의 비상’ 공연

공중실크, 모자 저글링, 공중수직 줄타기, 삐에르 마술, 비보이집체 등

강성현 | 입력 : 2023/01/17 [08:53]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부안군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2023 동춘서커스-초인의 비상’ 공연을 1월 20일(금)에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에서 무료로 개최한다. 이 공연은 오후 3시, 오후 7시30분 총 2회로 진행된다.

 

‘2023 동춘서커스-초인의 비상’은 공중실크, 모자 저글링, 공중수직 줄타기, 삐에르 마술, 비보이집체 등 14종목 이상의 테마를 가지고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서커스단의 화려한 묘기와 곡예 등을 감상하는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시각적 경험뿐만 아니라 아슬아슬한 스릴감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이 될 것이다.

 

▲ 설 명절맞이 ‘2023 동춘서커스-초인의 비상’ 공연 _ 부안군

 

동춘서커스단은 98년 깊은 역사와 전통을 가진 국내 최초 유일의 서커스 공연단으로서 마술, 무용, 음악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흥미롭고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모두에게 사랑받는 서커스단이다.

 

부안군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기획된 공연으로, 오랜만에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부안군민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서커스가 되길 바란다. 추억과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많은 군민들이 부안예술회관을 찾아와 문화예술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지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전북 부안군 부안읍 예술회관길 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안군, 설명절, 동춘서커스, 초인의비상, 부안예술회관, 볼거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