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거점도시 전주, 계묘년 설 이벤트 풍성

명절연휴기간 전주한옥마을 경기전광장에 토끼포토존 운영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1/19 [11:05]

관광거점도시 전주, 계묘년 설 이벤트 풍성

명절연휴기간 전주한옥마을 경기전광장에 토끼포토존 운영

강성현 | 입력 : 2023/01/19 [11:05]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관광거점도시인 전주시가 설 명절에 전주한옥마을을 찾는 관광객을 위해 계묘년과 어울리는 이색 이벤트를 연다. 전주시는 설 연휴인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경기전 광장에서 토끼 포토존 운영과 전주굿즈 증정 등 각종 이벤트를 추진한다.

 

▲ 관광거점도시 전주, 계묘년 설 이벤트 풍성(행사 리플릿) _ 전주시

 

당장 경기전 광장에 약2m 크기의 토끼가족 3마리 포토존을 설치한다. 야간에도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조명을 설치, 운영한다. 또 토끼탈인형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휴 기간 중 한옥마을관광안내소와 경기전, 향교 등에서 11시, 13시, 15시, 17시를 전후해 30여분간 토끼탈인형이 출몰한다. 토끼를 찍어 인스타그램에 게시 후 한옥마을 관광안내소에 인증하면 전주관광굿즈를 받을 수 있다. 전주시 관광정책과 관계자는 토끼의 해를 맞아 재미있게 관광거점도시 전주를 홍보하기 위해 이벤트를 계획했다면서 명절 연휴기간 중 전주를 찾은 귀성객과 관광객에게 즐거운 체험거리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전북 전주시 완산구 노송광장로 1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시, 관광거점도시, 계묘년, 설이벤트 토끼, 전주관광,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