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고창종합테마파크 조성 T/F 팀 신설, 가동

고창종합테마파크 조성사업 T/F팀은 사업추진에 필요한 행정절차와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1/27 [00:38]

고창군, 고창종합테마파크 조성 T/F 팀 신설, 가동

고창종합테마파크 조성사업 T/F팀은 사업추진에 필요한 행정절차와

강성현 | 입력 : 2023/01/27 [00:38]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전북 고창군이 고창종합테마파크 조성사업의 적극적인 대응을 위한 전담 T/F팀을 조직하여 본격 추진키로 했다고 전했다. 고창종합테마파크 조성사업 T/F팀은 사업추진에 필요한 행정절차와 각종 인허가, 관련 법령 검토 등 전반적인 사항을 진행하며, 전담팀 구성으로 사업 추진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고창종합테마파크 투자협약 _ 고창군

 

군은 지난해 12월 국내 대형리조트인 용평리조트와 3500억원 규모의 투자 협약을 체결했고, 고창군 심원면에 휴양형 복합리조트와 레저시설 등이 조성될 계획이다. 건립기간에 따른 경제적 파급효과는 1조원 규모로 예상하고 있으며, 신규 일자리 창출과 관광인프라 구축, 주변 지역 상권 형성으로 지역소멸위기를 극복하고, 명실상부한 고창 미래 성장동력 사업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2025년 착공을 목표로 군은 용평리조트와 긴밀한 협력체제를 유지하여 성공적으로 차질없이 사업을 마무리 할 계획이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고창종합테마파크 조성사업 T/F팀 구성으로 속도감 있는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할 것이며 세계문화유산과 자연유산을 모두 보유한 고창군은 이번 사업으로 체류형 관광도시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전했다.

전북 고창군 고창읍 중앙로 24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창군, 고창종합테마파크, 협약체결,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추천, 2024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