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 섬진강 수달생태공원, 홍매화로 꽃단장

구례군만의 독창적인 관광명소 조성, 자연생태 중심지 구례 알리기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3/10 [10:39]

구례군 섬진강 수달생태공원, 홍매화로 꽃단장

구례군만의 독창적인 관광명소 조성, 자연생태 중심지 구례 알리기

한미숙 | 입력 : 2023/03/10 [10:39]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전남 구례군이 새봄을 맞이하기 위해 섬진강 수달생태공원을 홍매화로 꽃단장했다. 산수유꽃, 벚꽃으로 유명한 자연생태 중심지 구례군은 화엄사의 홍매화로도 유명해 매년 많은 상춘객이 방문하고 있다. 

 

▲ 섬진강 수달생태공원, 홍매화로 꽃단장 _ 구례군

 

수달생태공원에 펼쳐진 2,345그루의 홍매화는 화엄사 홍매화 못지않게 상춘객의 눈을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공원의 총면적은 10만 4천364㎡로, 부지 안에 전시관, 수달사, 어린이놀이터, 물놀이장, 홍매화 산책로, 전망대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 섬진강 수달생태공원, 홍매화로 꽃단장

 

지난해 3월 임시 개원한 이래 2만여 명의 관광객이 방문해 천연기념물 제330호 수달의 생태정보를 얻고, 59종의 다양한 식물을 관찰했다. 현재 임시 개원 중인 수달생태공원 입장료는 무료이다.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입장 마감은 오후 8시까지다. 전시관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을 연다.

 

김순호 군수는 자연생태도시 구례는 전국 최고의 관광도시로 인정받고 있다며, 섬진강수달생태공원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전남 구례군 간전면 간전중앙로 4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라남도, 구례군, 섬진강수달공원,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