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립박물관, 노리숲길 숲속마켓 셀러 모집

상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마켓, 속초를 대표할 수 있는 로컬푸드 마켓과

박미경 | 기사입력 2023/03/11 [14:04]

속초시립박물관, 노리숲길 숲속마켓 셀러 모집

상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마켓, 속초를 대표할 수 있는 로컬푸드 마켓과

박미경 | 입력 : 2023/03/11 [14:04]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속초시립박물관은 시민과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2023년 숲속마켓을 본격 운영하기에 앞서 함께할 셀러를 3월 14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셀러 모집은 가족단위 또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체험위주 마켓, 속초를 알릴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마켓, 속초를 대표할 수 있는 로컬푸드 마켓과 함께 대시민 홍보 및 행정정보 공유를 위해 시민의 참여 독려 및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유관기관 홍보부스를 중점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 숲속마켓 _ 속초시

 

참가 자격은 속초시에 주소지 또는 사업장 소재지를 두고 있어야 하며, 노리숲길 숲속마켓 입점비는 1회당 2만 원이며, 사회복지·문화 공익단체는 입점비를 면제 받는다. 신청은 셀러를 희망하는 단체 또는 개인이 직접 박물관을 방문하여 접수하여야 한다.

 

▲ 숲속마켓

 

속초시립박물관 노리숲길 숲속마켓은 올해 4월 1일 ~ 4월 2일 이틀에 걸쳐 처음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매달 첫째주 토·일요일에 개최되며 혹서기인 7·8월은 개최하지 않고 11월까지 6회 12일간 개최할 예정이다. 참여자 모집 등 숲속마켓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속초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또는 속초시립박물관 홈페이지 새소식 또는 박물관 학예팀으로 문의(033-639-2976)하면 된다.

강원 속초시 신흥2길 1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