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밀양삼랑진 딸기시배지 축제 개최

올해 13회를 맞는 축제는 딸기 생산량이 전국 2위인 밀양딸기의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3/16 [10:50]

제13회 밀양삼랑진 딸기시배지 축제 개최

올해 13회를 맞는 축제는 딸기 생산량이 전국 2위인 밀양딸기의

이형찬 | 입력 : 2023/03/16 [10:5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제13회 밀양삼랑진 딸기시배지 축제가 오는 31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4월 2일까지 3일간 삼랑진농협 가공공장에서 열린다. 올해 13회를 맞는 축제는 딸기 생산량이 전국 2위인 밀양딸기의 위상과 품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대한민국 딸기시배지인 밀양시 삼랑진읍의 딸기 역사성을 홍보하기 위해 개최하고 있다.

 

▲ 제13회 밀양삼랑진 딸기시배지 축제 개최 _ 밀양시

 

올해 행사에는 딸기떡, 딸기잼, 딸기맥주 등 다양한 딸기 가공품을 맛볼 수 있고, 가족 단위로 오는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에어바운스, 딸기부채만들기, 딸기방향제만들기, 도자기체험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또 어린이들에게 딸기에 대한 좋은 기억과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제1회 밀양삼랑진 딸기시배지축제 어린이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밀양삼랑진 딸기시배지 발전협의회 김태환 회장은 “밀양삼랑진 딸기시배지 축제가 지역축제의 성공적인 사례가 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단체와 읍민이 합심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며,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 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경남 밀양시 삼랑진읍 천태로 373-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