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부곡온천축제 개최 준비 한창

부곡온천발견 50주년 의미 담아 풍성하고 다채롭게 준비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3/17 [02:55]

제28회 부곡온천축제 개최 준비 한창

부곡온천발견 50주년 의미 담아 풍성하고 다채롭게 준비

한미숙 | 입력 : 2023/03/17 [02:5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창녕군이 주최하고 (사)부곡온천관광협의회가 주관하는 제28회 부곡온천축제가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3일간 창녕 부곡온천 관광특구 일원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제28회를 맞이하는 부곡온천축제는 온천발견 50주년의 의미를 더해 ‘즐기GO! 먹GO! 보GO! 78℃로 지지GO!’라는 슬로건으로 더욱 풍성하고 다채롭게 준비하고 있다.

 

▲ 제28회 부곡온천축제 개최 준비 한창 _ 창녕군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돼 축제에 많은 인파가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군은 지난 15일 ‘제28회 부곡온천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안전관리계획에 대해 논의코자 (사)부곡온천관광협의회, 경찰서, 소방서, 지역단체와 함께 관계자 회의를 개최했다.

 

▲ 제28회 부곡온천축제 개최 준비 한창

 

이번 회의에서 축제관계자 모두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하여 다가오는 ‘제28회 부곡온천축제’에서 단 한 건의 사건‧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점검, 합동점검, 수시점검으로 안전사고예방에 총력을 기울일 것을 다짐했다.

 

제28회 부곡온천축제는 부곡온천의 번영과 안녕을 기원하는 산신제를 시작으로 31일에는 HOT! 생생 라이브공연과 함께 전야제 불꽃놀이 등이 펼쳐진다. 1일에는 온정제에 이어 화려한 출연진 속에 개막 축하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온천수 족욕체험, 삶은 계란 먹기대회, 황토풀장 속 보물찾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는 행사 기간 중 계속 즐길 수 있는 체험행사이다.

 

▲ 제28회 부곡온천축제 개최 준비 한창 

 

마지막 2일에는 부곡 행복 콘서트 및 군민화합 힐링콘서트 등 지역민과 부곡온천을 방문한 관광객이 함께 할 수 있는 화합의 장으로 진한 감동을 선사하고자 한다. 군 관계자는 부곡온천은 무엇보다 가족 단위의 관광객이 찾아오는 만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부곡온천축제가 될 수 있도록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경남 창녕군 부곡면 온천로 59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