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우포늪생태관 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에코누리 프로그램’ 운영

우포늪생태관 및 따오기복원센터 견학과 우포늪에 사는 생물에 관해서 탐구하는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3/19 [01:25]

창녕군, 우포늪생태관 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에코누리 프로그램’ 운영

우포늪생태관 및 따오기복원센터 견학과 우포늪에 사는 생물에 관해서 탐구하는

이형찬 | 입력 : 2023/03/19 [01:25]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창녕군은 4월부터 초등학생 및 가족 단위 신청자를 대상으로 우포늪 생태관 체험학습 ‘에코누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전했다. 에코누리 프로그램은 우포늪생태관 및 따오기복원센터 견학과 우포늪에 사는 생물에 관해서 탐구하는 일요체험학습 프로그램으로  우포늪생태관 가족서포터즈, 가족 생태환경교실, 어린이 생태환경교실, 가족따오기생태환경교실 등 총 4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 우포늪생태관 전경 _ 창녕군

 

이번 프로그램은 11월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무료로 운영되며 인터넷 및 현장 접수가 가능하다. 다만 우포늪생태관 가족서포터즈와 어린이 생태환경교실은 사전 모집으로 진행되며 연간프로그램으로 중도 참여가 제한된다. 군 관계자는 에코누리 프로그램을 통해 우포늪의 생태환경과 자연의 소중함을 배우고 따오기 탐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세부 일정 및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은 군 누리집(www.cng.go.kr/창녕여행-우포늪생태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남 창녕군 유어면 우포늪길 22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