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서운산 자연휴양림, 무료 숲해설 프로그램 운영

민들에게 자연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산림복지서비스를 확대

박미경 | 기사입력 2023/04/01 [06:14]

안성 서운산 자연휴양림, 무료 숲해설 프로그램 운영

민들에게 자연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산림복지서비스를 확대

박미경 | 입력 : 2023/04/01 [06:14]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안성시는 날씨가 따뜻해지는 4월을 맞이하며 4월1일부터 서운산 자연휴양림에서 숲해설 프로그램을 재개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에게 자연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산림복지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자 한다. 숲해설 프로그램은 서운산 자연휴양림에서 유아부터 노인까지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휴양림 내에서 전문 숲 해설가와 함께 숲속을 거닐며 산림의 가치와 소중함을 배우고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 서운산 숲해설프로그램 포스터 _ 안성시

 

매년 4월~11월에 동안에 매월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하고 하루에 4회, 1회당 1시간 코스로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현장접수 또는 사전예약을 받을 예정이며, 사전예약은 전화(031-678-2913)로 연락하면 된다.

 

안성시 관계자는 숲해설 프로그램과 체험 활동을 통하여 지친 심신을 위로받을 수 있는 힐링의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안전하고 쾌적한 산림휴양문화를 만들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경기 안성시 금광면 배티로 185-3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성시, 서운산, 자연휴양림, 숲해설프로그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