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세종수목원, ‘꽃바람, 봄소풍’ 축제 개최

지역 상생을 추구하고자 세종시 소재 농가 39곳을 대상으로 전시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4/07 [01:15]

국립세종수목원, ‘꽃바람, 봄소풍’ 축제 개최

지역 상생을 추구하고자 세종시 소재 농가 39곳을 대상으로 전시

양상국 | 입력 : 2023/04/07 [01:15]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국립세종수목원이 오는 4월 8일부터 23일까지 지역 상생 봄꽃 축제 ‘꽃바람, 봄소풍’을 개최한다. 국립세종수목원은 지역 상생을 추구하고자 세종시 소재 농가 39곳을 대상으로 전시 소요식물을 위탁 재배·공급해 이번 봄꽃 축제를 마련했다. 

 

수목원은 ‘꽃바람, 봄소풍’이라는 주제로 싱그러운 봄꽃과 함께 4월 8일 14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특별전시, 기획전시, 문화행사, 교육·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 2023 지역 상생 봄꽃 축제 ‘꽃바람, 봄소풍’ 포스터 _ 국립세종수목원

 

정원식물과 자생식물이 함께하는 특별전시 ‘피터 래빗의 비밀 정원’, 우리나라 최초의 식물 전문서 양화소록(養花小錄)의 이야기를 담은 기획전시 ‘K가든, 꽃을 틔우다’, 국민 참여형 문화행사, 지역예술인들이 펼치는 버스킹 공연, 위탁 재배 농가와 함께하는 정원장터 등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맞물려 펼쳐진다. 

 

▲ 봄꽃축제 안내도

 

이유미 국립세종수목원장은 국립세종수목원과 지역사회가 함께 준비한 봄꽃 축제 ‘꽃바람, 봄소풍’을 통해 싱그러운 봄꽃과 자생식물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소중한 사람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세종특별자치시 수목원로 13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일출 맞이하기 좋은 동해 도째비골 해랑전망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