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2023 완주 봄푸드 페스타(festa) 개최

완주의 봄 맛을 느껴보세요, 4월 21일부터 22일까지 푸드테라피센터 일원서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4/16 [22:58]

완주군, 2023 완주 봄푸드 페스타(festa) 개최

완주의 봄 맛을 느껴보세요, 4월 21일부터 22일까지 푸드테라피센터 일원서

강성현 | 입력 : 2023/04/16 [22:58]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전북 완주군이 따뜻한 봄날, 맛있는 축제를 선보인다. 완주군은 봄철 먹거리를 중심으로 하는 ‘2023완주, 봄푸드 페스타(festa)’를 전북 혁신도시 W푸드테라피센터 일원에서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2일간 개최한다. 완주군 농촌신활력사업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축제는 로컬푸드를 활용한 식품업체의 밀키트 요리와 농부셰프들의 달콤 쌉싸름한 디저트 등 완주의 먹거리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 완주 봄FOOD페스타포스터 _ 완주군

 

특히 봄철 싱그러움을 담은 대표 농산물인 딸기와 쑥, 냉이와 두릅을 활용한 디저트와 전통주 안주요리, 브런치 메뉴를 정원에서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세트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완주군이 상표 출원한 완주바로밀 밀키트 상품으로 한우큐브스테이크, 떡갈비, 퓨전피자와 우리쌀 떡볶이 등을 밀키트관에서 할인행사로 만날 수 있다.

 

아울러 국가중요농업유산으로 지정된 완주생강을 활용한 가공상품 33선과 완주의 전통주 5선(△송화백일주 △해야 꾸지뽕와인/찹쌀로만 △오연가 약주와 증류주 △고천양조장 오디여라25/오디여라38 △고택주조 찹쌀생주) 등 물 좋은 완주의 막걸리가 총 출동해 전시와 판매 행사에 참여한다.

 

액션그룹 체험존에서는 아이들이 즐길수 있는 페이스페인팅, 연인을 위한 타투 체험과 타로체험이 운영되며 액션그룹 상품인 메리골드비누, 토끼도기에 반려식물 심기, 허브음료 만들기 등 다채로운 치유농장 체험도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W푸드테라피센터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는 태그&스토리 이벤트가 진행되며 12일 사전행사 준비영상과 함께 22일에는 생산자와 소비자가 소통하는 생생한 현장이야기를 생중계 라이브방송으로 전송할 예정이다. 

전북 전주시 덕진구 중동 85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