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고색뉴지엄, 가정의 달 맞아 ‘연극&도예체험’ 문화행사 개최

점토를 이용해 가족의 모습을 만들고 2회차에서 가족 도자에 지역도예가와 도예체험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5/17 [05:40]

수원시 고색뉴지엄, 가정의 달 맞아 ‘연극&도예체험’ 문화행사 개최

점토를 이용해 가족의 모습을 만들고 2회차에서 가족 도자에 지역도예가와 도예체험

김미숙 | 입력 : 2023/05/17 [05:4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수원시 고색뉴지엄이 가정의 달을 맞아 도예 체험프로그램, 연극 등 문화행사를 연다. ‘연극&도예체험’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산업단지 환경개선을 위해 주최하는 ‘신나는 예술 여행’ 사업의 하나로 진행되는 문화행사다.

 

5월 20일과 6월 17일 오후 1시 지역 도예가와 함께 도예 체험을 하는 ‘가족의 형상’ 프로그램이 고색뉴지엄 2층 교육실에서 열린다. 1회차에서 점토를 이용해 가족의 모습을 만들고 2회차에서 가족 도자에 유약을 바른다(참가비 1인 5000원).

 

▲ 고색뉴지엄, 가정의달맞아 연극&도예체험 문화행사 연다 _ 수원시

 

6월 2일 오후 7시에는 직장인을 위한 연극 ‘아빠들의 소꿉놀이’가 고색뉴지엄 지하 1층 전시실에서 상연된다. 연극팀 ‘문화창작집단 공터다’가 공연하는 ‘아빠들의 소꿉놀이’는 아빠의 실직으로 벌어지는 일을 다룬 감동 가족극이다. 프로그램은 가족 단위 20명, 연극은 일반시민 50명을 대상으로 신청받는다. 델타플렉스 근로자를 우선 모집한다. 

 

수원시통합예약시스템(http://www.suwon.go.kr/web/reserv/index.do)에서 ‘고색뉴지엄’을 검색해 예약할 수 있다. 수원시 관계자는 연극을 관람하고 도예 체험을 하며 가족을 소중함을 느끼길 바란다 며 델타플렉스 근로자와 시민들이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기 수원시 권선구 산업로 8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고색뉴지엄, 도예체험, 신나는예술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