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꼬리에 꼬리를 무는 마룡의 익산여행 사전예약 이벤트 개최

풍성하고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으로 농촌체험과 휴식을 위한 온 가족이 함께하기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5/26 [09:50]

익산시, 꼬리에 꼬리를 무는 마룡의 익산여행 사전예약 이벤트 개최

풍성하고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으로 농촌체험과 휴식을 위한 온 가족이 함께하기

강성현 | 입력 : 2023/05/26 [09:50]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익산시가 가족 여행프로그램 ‘꼬리에 꼬리를 무는 마룡의 익산여행’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일명‘꼬꼬마 익산여행’은‘6월 여행가는 달’의 풍성하고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으로 농촌체험과 휴식을 위한 온 가족이 함께하기에 좋은 상품이다.

 

▲ 꼬리에 꼬리를 무는 마룡의 익산여행, 사전예약 이벤트! _ 익산시

 

글로벌문화관을 시작으로 휴식과 힐링을 위한 아가페정원과 공공승마장을 활용한 승마체험,농촌체험활동이 함께 진행돼 액티브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특히 농촌체험은 매주 다른 주제로 체험이 가능해 날짜별 색다른 체험을 선택하는 재미가 있다.

 

▲ 꼬리에 꼬리를 무는 마룡의 익산여행, 사전예약 이벤트

 

이번 여행은 다음 달 13일 시작으로 7월 21까지 매주 화‧금요일에 운영되며, 예약 또는 문의는 (유)이리다온 010-7788-7377으로 하면된다. 1인당 투어비용 2만5천원으로 식비와 체험비가 모두 포함된다. 사전예약 이벤트로 이달 31일까지 예약 할 경우 랜덤박스 선물꾸러미가 준비되어 있다.

 

시 관계자는 6월 여행가는 달에 관광객이 익산을 많이 찾아오고, 또 다시 놀러오고 싶은 여행지가 될 수 있도록 여행 프로그램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꼬꼬마 익산여행은 전라북도에서 실시한 2023 여행가는달 연계 전북 특화프로그램 지원사업 선정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전북 익산시 인북로32길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시, 익산여행, 익산방문의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