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편백숲 우드랜드서 숲속힐링음악회 운영

편백숲에서 펼쳐지는 힐링 문화공연, 국악가요, 하모니카, 이색악기 등 다양한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5/26 [13:05]

장흥군, 편백숲 우드랜드서 숲속힐링음악회 운영

편백숲에서 펼쳐지는 힐링 문화공연, 국악가요, 하모니카, 이색악기 등 다양한

김미숙 | 입력 : 2023/05/26 [13:05]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장흥 편백숲 우드랜드 대표 행사 중 하나인 숲속힐링음악회가 오는 28일부터 10월 말까지 총 10회에 걸쳐 우드랜드 내 야외공연장에서 열린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숲속힐링음악회는 하모니 퓨전예술단이 주관해 하모니예술단의 전문 음악인과 지역 내 연주가들이 무대를 장식한다.

 

▲ 숲속음악회 _ 장흥군

 

이번 공연은 국악가요를 비롯해 하모니카 연주, 해금 합주, 클래식, 이색악기 연주까지 다양한 장르를 준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5월 행사의 테마는 숲과 어울림이다. 군은 음악회 외에도 편백나무 피톤치드를 활용한 산림치유, 숲해설 교육 등을 마련해 우드랜드를 찾는 관광객들이 숲의 건강한 기운을 전달할 계획이다.

 

김성 장흥군수는 가정의 달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편백숲 우드랜드가 치유와 문화의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며 숲속힐링음악회에서 많은 방문객이 몸과 마음에 활력을 되찾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전남 장흥군 장흥읍 우드랜드길 18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장흥군, 편백숲, 우드랜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