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성불산 산림휴양단지 생태체험 프로그램 운영

생태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성불산 산림휴양단지를 찾은 방문객들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5/31 [06:47]

괴산군, 성불산 산림휴양단지 생태체험 프로그램 운영

생태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성불산 산림휴양단지를 찾은 방문객들

양상국 | 입력 : 2023/05/31 [06:47]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충북 괴산군은 성불산 산림휴양단지 생태체험 프로그램이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성불산 산림휴양단지는 4월 ‘봄맞이 미선나무 산림교육 프로그램’, 5월 ‘가정의달 숲 교육 체험프로그램’ 등 특색있는 생태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성불산 산림휴양단지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 있다.

 

▲ 성불산 산림휴양단지 생태체험 프로그램 인기(4월 미선나무 프로그램) _ 괴산군

 

4월 ‘봄맞이 미선나무 산림교육 프로그램’은 『미선아, 네가 있어 행복해!』 라는 제목으로, 40명이 참여해 미선나무 만개 시기에 맞춰 미선나무 관찰, 미선향 오일체험, 묘목심기 등을 진행했다. 5월 ‘가정의 달 숲 교육 체험프로그램’은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아숲체험원·생태숲학습관·치유의숲 등 다양한 연령대의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체험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추진했다.

 

이외에도 성불산 산림휴양단지는 △천연염색 △향초·비누만들기 △에코컵 만들기 △족욕 및 꽃차마시기 △우드버닝 △떡메치기 등 다양한 생태체험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하며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성불산 산림휴양단지는 앞으로도 자체 프로그램 구성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한다. 성불산 생태체험은 산림휴양단지 내 도덕산 생태숲 학습관에서 체험 가능하다. 성불산자연휴양림(070-4281-8930)

충북 괴산군 괴산읍 충민로기곡길 7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충청북도, 괴산군, 성불산, 산림휴양단지, 생태체험, 프로그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