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2023 창녕군 모바일 스탬프투어 이벤트 진행

창녕9경 등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는 관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6/03 [23:59]

창녕군, 2023 창녕군 모바일 스탬프투어 이벤트 진행

창녕9경 등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는 관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이형찬 | 입력 : 2023/06/03 [23:59]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창녕군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오는 11월 30일까지 모바일 앱을 활용한 2023년 모바일 스탬프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창녕군의 대표 볼거리인 창녕9경 등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는 관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며 지정 관광지 20개소에서 일정 수 이상의 스탬프를 획득하면 모바일 기프티콘(3개소 이상) 또는 블루투스 스피커(7개소 이상) 중 하나의 기념품 신청이 가능하다.

 

▲ 창녕 남지 개비리 전경 _ 창녕군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스탬프투어 앱을 설치한 후 앱 메인화면에서 1위치 가져오기 또는 탐색하기를 통해 경남 창녕군을 선택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창녕군 누리집-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창녕군은 우포늪, 화왕산뿐만 아니라 어린이와 놀기좋은 산토끼노래동산,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인증사진으로 유명한 창녕 영산 만년교, 걷기 좋은 창녕 남지 개비리 등의 매력 넘치는 볼거리로 해마다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다. 군 관계자는 모바일 스탬프투어 이벤트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창녕군의 다양한 관광지를 방문하고 선물도 받는 일석이조의 행운을 누려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 창녕군 창녕읍 군청길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창녕군, 모바일스탬프투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