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전주한옥마을 연계 여름 힐링시티투어 운영

완주군이 전주한옥마을에서 출발하는 여름 힐링시티투어를 시작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7/15 [16:06]

완주군, 전주한옥마을 연계 여름 힐링시티투어 운영

완주군이 전주한옥마을에서 출발하는 여름 힐링시티투어를 시작

강성현 | 입력 : 2023/07/15 [16:06]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완주군이 전주한옥마을에서 출발하는 여름 힐링시티투어를 시작한다. 완주군은 여름 휴가철 특별이벤트로 BTS(방탄소년단)화보 촬영지와 치유힐링 관광지를 2가지 테마의 시티투어를 오는 8월말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티투어는 전주종합경기장을 출발해 전주한옥마을, 전주역을 경유해 완주군의 문화와 자연 힐링코스를 돌아보게 된다. 특히, 휴가철 특별 할인으로 2개 코스 모두 각 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 완주힐링투어-1코스 _ 완주군

 

먼저 힐링 1코스는 오는 15일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에 운영한다. BTS(방탄소년단)화보 촬영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소양오성한옥마을의 아원고택, 소양고택, 오성제와 삼례문화예술촌, 책마을 등에서 문화감성 힐링 포인트를 즐길 수 있다.

 

힐링 2코스는 오는 18일을 부터 매주 화요일 관광객을 맞이하게 된다. 10만 여 그루의 빽빽한 편백나무 피톤치드향을 맡으며 더위를 식히는 상관 공기마을 편백나무숲과 도립미술관 전시 관람, 국내 최대 규모의 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을 돌아보는 자연감성 힐링코스가 준비돼 있다. 투어 참가신청은 남북여행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문의는 063-285-8800으로 하면 된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최근 전주와 연계한 관광객들이 증가하고 있어 새롭게 투어버스를 운영하게 됐다며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무더위를 식히고 문화감성으로 힐링할 수 있는 완주를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북 완주군 용진읍 지암로 6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완주군, 시티투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일출 맞이하기 좋은 동해 도째비골 해랑전망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