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 용두산 공원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마법 같은 밤이 펼쳐진다. 부산광역시는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부산관광공사와 함께 ‘2024 별바다부산 나이트 페스타’의 일환으로 9월 6일(금)부터 3일간 용두산공원에서 어린이 특화 야간 콘텐츠 ‘용두산공원 워터&매직 키즈밤 놀이터’를 개최한다.
‘워터&매직 키즈밤 놀이터’는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가족 친화형 야간 체험 콘텐츠로 아직 더위가 채 가시지 않은 늦여름 밤, 알찬 프로그램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는 야간에 운영되며 6일(금)은 19시부터 21시, 7일(토)과 8일(일)은 18시부터 20시까지 운영된다.
▲ 용두산공원 워터 앤 매직 키즈밤 놀이터 포스터_부산관광공사
|
프로그램은 사이언스 키즈매직스쿨, 벌룬 매직쇼, 보물찾기&키즈 레크리에이션, 로봇과 함께하는 LED 키즈워터밤으로 구성, 약 2시간 동안 쉴 새 없이 진행되는 공연과 놀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하이라이트인 LED 키즈워터밤은 인기 로봇 캐릭터인 범블비와 옵티머스프라임이 실물로 등장, ‘키즈 워터파티’의 클라이맥스를 장식해 2024년 마지막 여름밤을 즐겁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또한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는 대형 ‘아기상어’와 부산시 소통 캐릭터인 ‘부기’ 포토존이 상설로 마련되며, 일부 프로그램 참여 시 아기상어 장난감과 마술도구 등 다양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부산관광공사는 무더위가 채 가시지 않은 마지막 여름밤, 아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야간 콘텐츠로 잊지 못할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워터&매직 키즈밤 놀이터’는 별도 예약 없이 현장에서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2024 별바다부산 나이트 페스타’ 프로그램 및 예약, SNS 이벤트 등 행사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 야간관광 전용채널 인스타그램인 별바다 부산(@starry_night_busan.kr) 및 부산 관광 포털(www.visitbusan.net)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