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수목원, 국군의 날 군인 동반 일행 무료입장

방문객 중 군인을 동반한 일행에 대해 무료입장을 제공한다

박미경 | 기사입력 2024/09/16 [01:55]

국립수목원, 국군의 날 군인 동반 일행 무료입장

방문객 중 군인을 동반한 일행에 대해 무료입장을 제공한다

박미경 | 입력 : 2024/09/16 [01:55]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산림청 국립수목원은 오는 10월 1일(화) 국군의 날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함에 따라, 국립수목원을 찾는 방문객 중 군인을 동반한 일행에 대해 무료입장을 제공한다. 국립수목원은 기존에 이미 국가유공자, 참전유공자뿐 아니라 국군의날 입장하는 군인에게 무료입장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 국립수목원 가을 전경 _ 산림청

 

여기에 추가로 이번 정부의 임시공휴일 지정을 기념하여 동반 일행까지 무료입장을 제공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입장 방법은 군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을 제시하면 일행과 같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방문 시 자가용 차량을 이용한다면 반드시 사전 차량 예약을 하여야 정문 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함을 유의해야 하며,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도보로 입장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약 없이 현장에서 발권 후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

 

▲ 국립수목원 수생식물원

 

사전 차량 예약은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국립수목원 홈페이지(www.kna.go.kr), KB국민은행 앱, KB페이 앱을 통하여 신청할 수 있다. 임영석 국립수목원장은 국군의 날 임시공휴일 지정을 맞아 장병들의 노고를 다시 생각하고, 국립수목원에서 많은 이들이 아름다운 광릉숲의 가을을 느끼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691번길 1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립수목원, 국군의날, 무료입장,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