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가을 감성 충만한 광한루원 버스킹 어떰(Autumn) 개최

광한루원 피크닉 행사와 연계되어 방문객들에게 문화와 자연을 동시에 즐길

이소정 | 기사입력 2024/10/09 [01:57]

남원시, 가을 감성 충만한 광한루원 버스킹 어떰(Autumn) 개최

광한루원 피크닉 행사와 연계되어 방문객들에게 문화와 자연을 동시에 즐길

이소정 | 입력 : 2024/10/09 [01:57]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남원시는 오는 2024년 10월 9일과 10월 13일, 광한루원에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버스킹 행사 광한루원 버스킹 어떰(Autumn)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광한루원 피크닉 행사와 연계되어 방문객들에게 문화와 자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며 팝, 재즈, 싱어송라이터 등 다양한 음악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가을의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 가을 감성 충만한 광한루원 버스킹 어떰(Autumn) 개최 _ 남원시


세부 일정으로는 10월 9일 오후 16시부터 19시까지, 10월 13일 오후 17시부터 19시까지 날짜별 세 차례의 공연이 펼쳐지고 광한루원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편안한 버스킹 감상을 위한 등받이 의자와 담요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버스킹 종료 후에는 커플들이 함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별별 커플 달달 시네마’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남원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속 가능한 관광 패키지를 개발하고 ‘광한루OnePick크닉’과 같은 프로그램과의 연계를 통해 관광객들이 남원의 가을을 만끽하며 오랜 시간 머무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관광시설사업소 광한루원 버스킹 어떰(Autumn)이 남원시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를 기대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요천로 144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남원시, 광한루원, 버스킹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