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초정행궁&현도캠핑장 평일 숙박 반값 운영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초정행궁 내 한옥숙박시설이나 현도오토캠핑장을

양상국 | 기사입력 2024/10/18 [03:05]

청주시, 초정행궁&현도캠핑장 평일 숙박 반값 운영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초정행궁 내 한옥숙박시설이나 현도오토캠핑장을

양상국 | 입력 : 2024/10/18 [03:05]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청주시가 오는 20일부터 초정행궁과 현도오토캠핑장 평일 숙박 이용객에게 이용금액의 50%를 청주페이로 환급한다고 전했다.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초정행궁 내 한옥숙박시설이나 현도오토캠핑장을 이용할 경우, 입실하면서 현장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청주시민을 포함한 누구나 혜택 받을 수 있다.

 

▲ 초정행궁-현도캠핑장 평일 숙박 ‘반값’ 운영 사진(초정행궁) _ 청주시

 

환급금은 청주페이카드로 지급되기 때문에 숙박시설 이용 전에 카드를 소지해야 한다. 다만, 사전에 카드를 발급받지 못한 경우라도 이용 후에 카드를 발급 받아 카드번호를 이용시설(청주시 시설관리공단)로 전화해 알려주면 된다.

청주페이 환급 신청은 연중 예산 소진시까지 가능하다. 시는 접수 건에 대해 12월 20일 이후에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타지에서 오신 숙박객들도 청주페이 내 ‘온시장’과 ‘청주페이플러스샵’에서 온라인 쇼핑을 할 수 있다며, 이번 환급 행사로 평일 관광객 증대는 물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시는 초정행궁과 현도캠핑장 외 옥화자연휴양림 숙박시설에서도 같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초정약수로 85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청주시, 초정행궁, 현도오토캠핑장,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