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문화의전당 하모나이즈 콘서 오는 31일 공연

K-POP은 물론, POP, 영화음악, 뮤지컬, 클래식, 재즈, 퓨전 국악까지

강성현 | 기사입력 2024/10/28 [15:10]

고창문화의전당 하모나이즈 콘서 오는 31일 공연

K-POP은 물론, POP, 영화음악, 뮤지컬, 클래식, 재즈, 퓨전 국악까지

강성현 | 입력 : 2024/10/28 [15:10]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고창문화의전당이 오는 31일 저녁 7시30분 ‘더 쇼 콰이어 하모나이즈 콘서트’ 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하모나이즈 콘서트’는 국내 유일무이의 ‘퍼포먼스 합창’ 음악 콘서트다. K-POP은 물론, POP, 영화음악, 뮤지컬, 클래식, 재즈, 퓨전 국악까지 장르를 총망라하여 큐레이션한 불후의 명곡을 다채로운 하모니와 함께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재창조했다.

 

▲ 고창문화의전당-하모나이즈 _ 고창군

 

또한 이번 공연 스페셜 게스트로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함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쇼 콰이어 그룹 ‘하모나이즈’는 세계 합창올림픽 금매달 4관왕과 함께, 유튜브 ‘아프리카 식당 라이온킹 즉석공연’ 영상으로 2300만뷰를 기록하며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MBC ‘놀면 뭐하니’, KBS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방송, 앨범, 공연 활동을 하고 있다. 공연료는 1만원이며 고창군민 특별할인으로 3000원 (청소년 1500원)이다. 티켓예매는 10월24일 오전 9시부터이며 인터넷 예매는 고창문화의전당 홈페이지, 현장예매는 고창문화의전당에서 진행된다.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고창읍 모양성로 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