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국립공원공단 북한산국립공원사무소는 10월 26일, 11월 9일 양일간 북한산국립공원 탄소중립형 사기막야영장에서 친환경 도시락 Day를 운영한다. 사기막야영장 친환경 도시락은 북한산국립공원 사기막야영장을 찾는 이용객을 대상으로 시행되는 서비스로 공단의 탄소중립 정책인 다회용기 대여와 함께 도시락 배달을 통해 더 가볍고 간편하게 야영장을 즐길 수 있는 야영장 이용객 맞춤 서비스이다.
▲ 친환경 도시락 DAY 관련 카드뉴스 _ 북한산국립공원사무소
|
사기막야영장 친환경도시락은 불백 비빔밥, 깻잎 제육 도시락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친환경 도시락 Day를 맞이하여 사기막야영장에서 무료로 품평회가 진행되며 사전에 준비된 물량(50개)이 소진될 경우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친환경도시락 Day 이후에도 카카오톡 ‘사기막야영장 내 도시락을 부탁해’를 통하여 주말에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방법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까지 예약이 완료된 건에 대하여 도시락이 제공(도시락당 8,000원)되며 도시락통(다회용기)은 퇴실 시까지 야영장내 지정된 장소(야영장 안내센터)에 반납하면 된다.
성윤제 북한산국립공원사무소 탐방시설과장은 아영장 이용객들이 가볍게 찾아와서 풍족히 즐길 수 있는 다회용기를 활용한 친환경 도시락 서비스로 탄소중립을 실천하고, 북한산국립공원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탐방 서비스를 통해 진정한 형태의 휴식을 누리기 바란다.고 밝혔다.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