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근현대역사관, 최태성 강사의 역사 토크 콘서트 개최

한국사 분야 유명 강사 최태성 씨가 피란수도 부산의 다양한 이야기를

이형찬 | 기사입력 2024/11/02 [01:31]

부산근현대역사관, 최태성 강사의 역사 토크 콘서트 개최

한국사 분야 유명 강사 최태성 씨가 피란수도 부산의 다양한 이야기를

이형찬 | 입력 : 2024/11/02 [01:31]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근현대역사관(이하 역사관)은 오는 11월 16일 오후 5시 인문학 복합문화공간인 역사관 별관에서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최태성 강사의 <역사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큰별쌤으로 불리는 한국사 분야 유명 강사이자 역사 커뮤니케이터인 최태성 씨가 <피란수도 부산 이야기>를 주제로 일제 강점기와 한국 전쟁 등 격동의 시기 속 피란수도 부산의 역할을 흥미롭고 생동감 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 역사 토크 콘서트 _부산광역시

 

토크 콘서트 후에는 시민들이 묻고 최태성 강사가 답하는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며, 질문채택자에게는 기념품으로 부산근현대역사관이 진행하는 아웃도어미션 게임 ‘수상한 의뢰’를 제공한다. 역사와 문화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30일부터 역사관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김기용 부산근현대역사관장은 이번 토크콘서트를 통해 격동의 시기 피란수도 부산의 역사와 그 가치를 새롭게 알아갈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부산 중구 대청로 10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산광역시, 콘서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추운 겨울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경상남도내 여행지 18 개 추천 여행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