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문화의전당 발레 백조의 호수 갈라 오는 29일 공연 예정

공연의 해설은 한양대학교 강민석 교수가 맡아 발레 작품의 깊이를 더할 예정

강성현 | 기사입력 2024/11/26 [01:03]

고창문화의전당 발레 백조의 호수 갈라 오는 29일 공연 예정

공연의 해설은 한양대학교 강민석 교수가 맡아 발레 작품의 깊이를 더할 예정

강성현 | 입력 : 2024/11/26 [01:03]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고창문화의전당이 발레 ‘백조의 호수 갈라’ 공연을 오는 29일 저녁 7시30분에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차이콥스키 불멸의 명작 ‘백조의 호수’ 중 하이라이트 장면으로 구성된 갈라 공연이다. 공연의 해설은 한양대학교 강민석 교수가 맡아 발레 작품의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 백조의 호수 _ 고창군

 

우즈베키스탄 국립 볼쇼이 발레단(Alisher Navoi 극장)은 구소련 시절 모스크바 볼쇼이 극장 다음으로 인정받는 발레 극장으로써 소비에트 정부로부터 "볼쇼이" 타이틀을 부여받은 유서 깊은 극장이다.

 

창단 이래 벨기에와 네덜란드, 프랑스, 잉글랜드를 비롯한 유럽, 그리고 이집트, 일본, 중국, 인도 등 세계 각국에서 수백 회의 성공적인 순회공연을 펼쳐왔으며, 고전 발레와 현대 발레를 넘나드는 역동적 레퍼토리로 전 세계 관객들을 매료시켜 왔다. 공연료는 1만원이며, 고창군민은 특별할인으로 3000원(청소년 15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고창읍 모양성로 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창군, 문화공연, 볼거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