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따뜻한 연말 Winter Festa와 함께 할까요 연주회 개최

인디씬에서 인기있는 두 밴드의 각기 다른 매력을 한무대에서 보여주는

강성현 | 기사입력 2024/12/11 [05:02]

군산시, 따뜻한 연말 Winter Festa와 함께 할까요 연주회 개최

인디씬에서 인기있는 두 밴드의 각기 다른 매력을 한무대에서 보여주는

강성현 | 입력 : 2024/12/11 [05:02]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군산예술의전당이 연말 공연 Winter Festa로 소란과 아도이의 협업(콜라보) 연주회를 오는 14일 오후 5시에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요즘 인디씬에서 인기있는 두 밴드의 각기 다른 매력을 한무대에서 보여주는 특별한 무대로 연말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 Winter Festa _ 군산시

 

밴드 소란은 독특하고 톡톡 튀는 음악으로 사랑받는 데뷔(첫 등장) 14년 차 된 팀이다. 친근한 언어로 쓰인 가사와 경쾌한 가락(멜로디)을 통해 밴드 ‘소란’만이 지닌 음악을 선보여 많은 팬층을 확보하기도 했다. 또 다른 밴드인 4인조 아도이(ADOY)는 신스팝을 기반으로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는 첫 등장(데뷔) 7년 차 팀으로 미니앨범마다 K 인디차트 1위를 차지하며 두곽을 나타냈다.

 

예술의전당 홍양숙 관리과장은 24년 한해를 힘차게 달려왔던 관객들에게 포근한 위로와 음악적 치유을 느낄 수 있는 무대를 마련했다.”라며 “두 팀의 새로운 매력과 음악적 공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수험생들을 위한 수고와 격려를 담아 50% 할인 기획 행사도 마련됐다.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백토로 20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시, 연주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