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창작 뮤지컬 스크루지 하룻밤 공연 개최

구두쇠 스크루지가 3명의 크리스마스 영혼을 만나 자신의 과거, 현재, 미래를

박미경 | 기사입력 2024/12/14 [03:51]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창작 뮤지컬 스크루지 하룻밤 공연 개최

구두쇠 스크루지가 3명의 크리스마스 영혼을 만나 자신의 과거, 현재, 미래를

박미경 | 입력 : 2024/12/14 [03:51]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순천시는 14일 오후 5시,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순천시립소년합창단의 제68회 정기연주회 스크루지 하룻밤을 공연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찰스 디킨즈의 명작 ‘크리스마스 캐럴’을 재해석한 창작 뮤지컬로, 구두쇠 스크루지가 3명의 크리스마스 영혼을 만나 자신의 과거, 현재, 미래를 보며 개과천선한다는 이야기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각색했다.

 

▲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창작 뮤지컬 스크루지 하룻밤 공연 _ 순천시

 

‘큰 별’, ‘내일은 크리스마스’ 등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곡들을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특유의 맑고 생동감 넘치는 목소리로 들을 수 있다. 따뜻한 하모니와 풍성한 무대 연출로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와 메시지를 감동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순천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소년소녀합창단의 목소리로 전하는 크리스마스 이야기가 시민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며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연말 분위기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순천문화예술회관(061-749-8616)

전남 순천시 삼산로 1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순천시, 문화공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