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KBS교향악단과 함께하는 희망찬 신년음악회 개최

새해를 여는 웅장한 교향곡과 오페라의 감동을 2025 새해를 여는 첫 공연

김미숙 | 기사입력 2025/02/05 [05:33]

순천시, KBS교향악단과 함께하는 희망찬 신년음악회 개최

새해를 여는 웅장한 교향곡과 오페라의 감동을 2025 새해를 여는 첫 공연

김미숙 | 입력 : 2025/02/05 [05:33]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순천시는 2025년 새해를 여는 첫 공연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BS교향악단 클래식공연을 오는 8일 오후 5시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2025 빛나는 새해, 클래식의 향연이라는 주제로 국내 최정상급인 KBS교향악단과 지휘자 김광현의 지휘 아래 소프라노 손지수, 바리톤 길병민의 협연으로 1부 오페라, 2부 교향곡 연주로 구성, 120분간 수준 높은 환상의 클래식 공연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 KBS교향악단 신년음악회 개최 _ 순천시

 

1부는 비제 〈카르멘〉서곡을 시작으로 <강 건너 봄이 오듯〉, <눈>의 가곡, 구노의 오페라 로미오와 줄리엣 중 <줄리엣의 왈츠>, 비제의 오페라 <카르멘>을 소프라노 손지수, 바리톤 길병민의 솔로로, 1부 끝에는 레하르의 유쾌한 미망인 중 <입술은 침묵하고>를 듀엣으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이어 2부에는 차이코프스키 작품 중에서도 특히 내면 깊숙한 감정과 삶의 고뇌를 음악적으로 드라마틱 하고 열정적으로 표현했다고 평가받고 있는 교향곡 제4번 전 악장을 연주하여 웅장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순천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희망찬 새해를 응원하며 수준 높은 클래식 음악의 향연으로 시민들에게 희망과 감동을 선사할 공연에 많은 관심과 참석 바라며, 특히 올해는 문화소외계층의 무료 관람 혜택을 확대하여 시민 문화복지 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전남 순천시 삼산로 1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순천시, 신년음악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2025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관광 제안 ①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