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2025 김포 벚꽃축제 개최

계양천 산책로에서 버스킹, 포토존, 벚꽃 도서관 등

박미경 | 기사입력 2025/03/21 [07:39]

김포시, 2025 김포 벚꽃축제 개최

계양천 산책로에서 버스킹, 포토존, 벚꽃 도서관 등

박미경 | 입력 : 2025/03/21 [07:39]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김포시는 오는 4월 5일(토)부터 6일(일)까지 이틀간 김포 대표 벚꽃명소인 계양천 산책로 일원에서 ‘2025 김포 벚꽃축제’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축제는 김포시가 처음으로 주최하며 김포문화재단과 김포본동행정복지센터가 공동주관으로 추진하는 벚꽃축제인 만큼 따스한 연분홍빛 벚꽃 아래 시민들이 다채로운 문화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 2025 벚꽃축제 포스터 _ 김포시

 

이번 축제에서는 버스킹 및 문화공연, 벚꽃 포토존 운영, 벚꽃 도서관, 플리마켓 및 먹거리존 등 벚꽃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시민과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여유로운 벚꽃 관람과 힐링 공간 제공을 위해 흐드러지는 벚꽃 물결과 함께 독서를 즐기고 책 대여가 가능한 ‘쉼’이 있는 벚꽃 도서관이 운영된다.

 

더불어, 지금의 아름다운 계양천 벚꽃길은 김포본동 주민들이 솔선수범하여 가꾸고 노력한 결과물인 만큼 지역 주민의 염원을 담아 김포본동 행정복지센터와 함께 기획하고 운영하여 봄을 대표하는 축제로 키워갈 계획이다. 또한, 안전하고 원활한 축제 운영을 위해 4월 4일(금) 오전 10시부터 4월 6일(일) 오후 10시까지 계양천 산책로의 축제구간 도로를 통제할 예정이다.

 

김포시 관계자는 이번 벚꽃축제가 시민들에게 따뜻한 봄날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분들이 계양천을 찾아 벚꽃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기 김포시 사우동 7-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포시, 벚꽃,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봄의 경주, 꽃길 따라 걷는 20가지 낭만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