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청동기문화박물관, 청동기 벚꽃 페스타 개최

대평 벚꽃 드라이브 후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 즐겨요

이형찬 | 기사입력 2025/03/24 [03:10]

진주청동기문화박물관, 청동기 벚꽃 페스타 개최

대평 벚꽃 드라이브 후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 즐겨요

이형찬 | 입력 : 2025/03/24 [03:1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진주청동기문화박물관은 4월 5일과 6일 이틀간 벚꽃철 드라이브 코스로 사랑받고 있는 대평 벚꽃길과 연계한 문화 이벤트 ‘청동기 벚꽃 페스타’를 개최한다. ‘청동기 벚꽃 페스타’는 대평 벚꽃 드라이브 후 박물관을 방문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꽃차 체험, 벚꽃 키링 만들기, 박물관 썬캐처 만들기, 벚꽃 비누 만들기, 방문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 진주청동기문화박물관 4월 5~6일 ‘청동기 벚꽃 페스타’ 개최 _ 진주시

 

특히 꽃차 체험과 사진 인화는 박물관을 방문하는 시민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벚꽃 키링 만들기, 박물관 썬캐처 만들기, 벚꽃 비누 만들기는 1인 3000원을 결제한 후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방문후기 이벤트로 대평 벚꽃 풍경이나 박물관을 배경으로 가족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선착순으로 청동기 카페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박물관은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돗자리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박물관 관계자는 진주청동기문화박물관은 시즌별 문화행사 운영으로 적극적인 관람객 유치 및 재방문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경남 진주시 대평면 호반로 135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주시, 청동기문화박물관, 벚꽃,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강릉 주문진성당, 강원도 최초 도 지정 등록문화유산으로 백년 신앙의 상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