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벚꽃축제 기다렸나, 봄 개최 케이윌·케이시·김다현 출연

1km 벚꽃 터널·야간 경관 조명…고창에서 만나는 환상적인 봄

강성현 | 기사입력 2025/03/28 [09:58]

고창 벚꽃축제 기다렸나, 봄 개최 케이윌·케이시·김다현 출연

1km 벚꽃 터널·야간 경관 조명…고창에서 만나는 환상적인 봄

강성현 | 입력 : 2025/03/28 [09:58]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고창군의 대표적인 봄 축제인 제3회 고창 벚꽃축제 ‘기다렸나, 봄’이 포스터와 주요 프로그램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돌입했다. 축제는 4월 4일부터 6일까지 고창군 석정온천관광지 일원에서 열리며,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잊지 못할 봄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 고창벚꽃축제(야간경관) _ 고창군

 

이번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1km에 이르는 벚꽃 터널로, 낮과 밤 모두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특히 야간에는 경관 조명과 다양한 포토존이 설치되어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또한, 개관 예정인 석정 웰파크 호텔과 어우러진 석정 외정공원의 야경도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 고창벚꽃축제(야간경관)

 

공연 프로그램도 화려하다. 첫날(4일) 전야제에서는 MBN '한일 가왕전' MVP 트로트 가수 김다현이 축하 공연을 펼치며, 개막일(5일)에는 케이윌과 케이시가 봄과 어우러지는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 고창벚꽃축제(제3회 고창벚꽃축제 포스터)

 

이외에도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푸드존·플리마켓,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며,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기념품도 제공된다. 관광객 편의를 위해 셔틀버스 운행 및 교통 안내 서비스도 강화될 예정이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올해 벚꽃축제는 더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 중”이라며, “아름다운 벚꽃과 함께 소중한 봄날의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고창읍 석정2로 17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창벚꽃축제, 기다렸나봄, 벚꽃터널, 봄축제, 석정온천, 고창여행, 야간경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봄의 경주, 꽃길 따라 걷는 20가지 낭만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