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인 여행비법
민족 최대의 명절 ‘설’ 맞이 알찬여행지 고르기
강성현 | 입력 : 2010/01/14 [10:50]
2010년 경인년의 문이 열리기 무섭게 설 연휴간 해외여행 예약자가 몰리고 있다. 연초부터 원/달러 환율 하락과 경기회복에 대한 기대가 여행수요로 이어지고 있는데, 설 연휴간 출발할 수 있는 좌석을 찾기가 힘들 지경이다. 하나투어는 민족 최대의 명절이자 2010년 꿈과 희망을 나누는 ‘설’을 맞이하여 효율적인 여행비법을 공개한다.
설 연휴, 장거리노선이 현명한 선택 설 연휴는 여행업계 최성수기로 상품가격이 오르는데다 예약도 힘들다. 하지만 미국/유럽/호주 등 장거리노선은 비교적 좌석에 여유가 있고 상품가격도 평소와 차이가 없어,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다. ‘하늘위의 궁전 a380 - 두바이/그리스/터키 9일’ 상품은 구름위의 5성급 호텔로 불리는 에어버스 a380을 탑승하는 상품으로 고대신화 속 그리스 문명과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터키 그리고 사막의 기적 두바이를 관광한다.
2월 12일 출발하고 상품가격은 259만원이다. 아동을 동반한 가족여행이라면 ‘가족愛발견 - 시드니/골드코스트 6일’ 상품을 추천한다. 호주여행의 기본코스인 시드니와 골드코스트를 둘러보면서 아동을 위한 영어체험(서핑투어/열대과일농장/동물원투어) 일정이 포함되어 있는 상품으로 2월 14일 출발하고 상품가격은 209만원이다.
‘미서부 3대 캐년/라스베이거스 8일’ 상품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인증한 우수여행상품으로 작년 홈쇼핑 방영을 통해 큰 인기를 얻어 오는 16일에 앵콜방송까지 진행하는 베스트셀러상품이다. 3대 캐년(그랜드캐년, 자이언캐년, 브라이스캐년), 라스베가스 야경 및 스탠포드 대학 등을 방문하는 상품으로 2월 13일 출발하고 상품가격은 189만원이다.
친구/직장동료와 휴가없이 떠나는 여행 짧은 설 연휴간 휴가를 사용할 수 없는 직장인이라면 설 연휴 첫날인 2월 13일에 출발하는 중국/대만/일본 등 근거리 지역의 2박3일 상품을 추천한다. ‘유럽식휴양 칭다오/바다조망 5성급 해경화원 리조트 3일’ 상품은 바다가 보이는 5성급 리조트에서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청도맥주공장 방문과 bbq파티 등 유럽식 휴양을 즐기는 상품으로 64만9천원이다.
‘타이완(야류)+노천온천욕 3일’ 상품은 명절마다 여유좌석을 찾기 힘든 인기 상품이다. 대만 야시장과 최고 번화가 서문정거리를 방문하고 온천욕 등이 포함된 상품으로 89만9천원이다. 일본 간사이 지방과 나고야의 역사와 전통을 느낄 수 있는 ‘나고야/교토/나라/오사카 3일’ 상품은 일본 3대성 중 하나인 오사카성 천수각, 교토의 대표적인 명소 청수사 등을 관광하며 전 일정 노팁(no-tip) 행사로 진행된다. 상품가격은 159만9천원이다.
부모님께 효도하는 고품격 내나라여행 설 연휴간 부모님을 위한 여행을 준비한다면 문화체육관광부가 인증한 우수여행상품 ‘내나라여행’을 추천한다. 하나투어 전용버스를 이용한 편안한 일정과 각 지역을 대표하는 초특급호텔 숙박, 지역별미식단 그리고 한국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서부권일주 4일’ 상품은 부여 백마강유람선 탑승, 전주 한옥마을, 순천 낙안읍성 민속마을, 천년의 역사를 간직한 변산반도 내소사 등을 방문하는 상품으로 2월 12일 출발하고 상품가격은 59만9천원이다. ‘한려수도 3일’ 상품은 그림같이 펼쳐진 바다와 인심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상품이다.
‘동양의 나폴리’ 통영의 새로운 명소 미륵산 케이블카 탑승, 소매물도/등대섬 유람선 탑승, 활기넘치는 통영 중앙 어시장에서 자유시간, 거제도의 푸르른 별천지 산방산 비원 등을 관광하는 상품으로 2월 13일 출발하고 상품가격은 45만원이다. ‘남도일주 3일’ 상품은 목포에서 전남도립국악단의 국악공연을 감상하고, 해남으로 이동하여 두륜산 케이블카를 탑승하여 땅끝바다를 조망하며, 고산 윤선도의 숨결이 어린 녹우당과 푸르른 녹차향기 보성 대한다원 등을 관광하는 상품으로 2월 13일 출발하고 상품가격은 39만9천원이다.
<저작권자 ⓒ 이트레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 관련기사목록
- 비엔나관광청, 현지인처럼 즐기는 엔데믹 핫플 소개
- 튀르키예 문화관광부, 피니케.튀르키예의 22번째 ‘슬로시티’ 선정
- 서울 경의선 책거리, 스위스 봄 거리로 탈바꿈
- 스위스정부관광청, '스위스 봄 거리 축제' 한국에서 개최 한다
- 도쿄관광한국사무소, 게임 이용자들 취향 사로잡을 ‘노가호텔 아키하바라 도쿄’ 소개
- 비엔나관광청, 한국 시장 홍보 재개
- 에어서울 항공사, 사이다 특가 실시
- 이스탄불 최대 규모의 살아있는 도서관, ‘라미 도서관’ 개관
- 도쿄관광한국사무소, 오픈 예정인 ‘하네다 에어포트 가든’ 소개
- 도쿄관광한국사무소, 새 관광 스폿으로 맛과 축제의 전당 ‘아사쿠사요코초’ 소개
- 티웨이항공, 베트남 다낭 청주공항 국제정기노선 신규 취항
- 튀르키예 ‘비르기 마을’, 유엔 최우수 관광마을 선정
- 에어서울, 3-4월 일본, 동남아 등 6개 노선 초특가 할인
-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베이비부머의 일터 테이스트 휫선데이즈_Taste Whitsundays 선보여
- 호주관광청, 콴타스항공과 공동 캠페인 실시
- 타이완 교통부 관광국, 대규모 관광객 모집 행사 개최
- 도쿄 관광이 편리해지는 오픈탑 ‘스카이호프 버스’ 운행 재개
- 건나블리 남매가 다녀온 엄마의 나라 스위스
|
- 국내여행
- 충청북도, 6월 ‘여행가는 달’ 수(水) 많은 호수길 여행 9곳 추천
- 국내여행
- 문화체육관광부, 걸어서 대한민국 한바퀴 2023 걷기여행주간 운영
- 국내여행
- 익산시, 종교·역사·문화예술 따라 여산을 거닐다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