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3대 가족정원 만들기 행사 개최

가족의 행복과 희망을 담은 정원 가꾸기

박미경 | 기사입력 2021/09/16 [05:04]

광양시, 3대 가족정원 만들기 행사 개최

가족의 행복과 희망을 담은 정원 가꾸기

박미경 | 입력 : 2021/09/16 [05:04]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광양시는 (사)숲속의 전남과 함께 가족의 행복과 희망을 담은 나무 심기로 숲 조성 분위기 확산과 가족의 의미를 되돌아보는 3대(代) 가족 만들기 행사를 오는 10월 13일, 광양시 봉강면 백운제 일원 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정원을 조성할 광양시민 30가족과 (사)숲속의 전남 이사장,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시 관계자 등이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 광양시, 3대 가족정원 만들기 행사

 

정원 조성을 위해 소교목, 관목류, 화초류 등 다채롭고 다양한 수목 식재로 함께 만들고 즐기는 아름다운 정원을 만들 계획이다. 매년 (사)숲속의 전남 주관으로 개최하는 3대 가족정원 만들기 행사는 2016년 나주혁신도시를 시작으로 1,370명이 참여해 1,136그루의 나무를 심어 숲사랑, 가족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 광양시, 3대 가족정원 만들기 행사


김재복 녹지과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소규모로 진행되지만 3대 가족정원 숲 조성으로 서로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이어가도록 행사에 적극적인 관심을 바라며, 생활 속 나무 심기로 행복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당일 행사에 참여할 3대 가족은 공고를 통해 현재 모집 중이며, 제출서류 및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광양시 녹지과로 문의하면 된다.

전남 광양시 봉강면 봉당리 6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