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크리스마스 마켓_⑤루체른(Luzern)편

전 세계 20개국을 대표하는 20개의 스탠드에서 각국의

김민강 | 기사입력 2011/10/09 [16:59]

스위스 크리스마스 마켓_⑤루체른(Luzern)편

전 세계 20개국을 대표하는 20개의 스탠드에서 각국의

김민강 | 입력 : 2011/10/09 [16:59]
중악역 시장에 50개 이상의 크리스마스 상점이 루체른 중앙역 광장에 가득 들어선다. 루체른 중앙역에는 50개 이상의 부스에서 크리스마스 마켓이 펼쳐진다. 2003년에 시작된 루체른 크리스마스 마켓은 올 해 제 7회를 맞이하여,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장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루체른 역에서 로맨틱한 쇼핑을 즐길수있다. 역 외에도 프란치스카너 광장(Franziskanerplatz)에서도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린다. 각종 크리스마스 장식품, 군것질거리와 캔디류, 따뜻한 글뤼바인을 포함한 각종 음료를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도 펼쳐지니, 신나는 크리스마스 여행.


카펠광장(Kapellplatz)에서 열리는 국제 크리스마스 포럼, 베니뜨(Venite)
전 세계 20개국을 대표하는 20개의 스탠드에서 각국의 고유한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선보인다.
20개의 색다른 크리스마스를 만끽할수있다. 루체른 크리스마스 마켓 : www.weihnachtsmarktluzern.com / 루체른 관광청: www.zuerich.com


필라투스(Pilatus) 산 정상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
유럽에서 가장 높은 곳(2,132m), 바로 필라투스(Pilatus) 산 정상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 약 50개의 부스에서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선보인다. 필라투스 크리스마스 마켓은 달콤한 향기의 따뜻한 와인과 생강 쿠키, 따뜻한 군밤이 있어 더욱 정겹다. www.pilatus.ch

50개의 부스에서는 다양한 예술품과 수공예품을 선보이며, 전문가들이 아이들의 손을 잡고 동화속 나라와 공예 나라로 안내한다. 토요일에는 오전 11시에, 일요일에는 오전 9시에 오픈하여, 오후 4시까지 장이 선다. 
자료제공_스위스 정부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