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아트밸리 천문과학관, 관광객 만족도 높다

특수영상효과, 내부환경, 직원친절도 등 관람환경에 대한 만족이

이소정 | 기사입력 2021/07/23 [10:12]

포천 아트밸리 천문과학관, 관광객 만족도 높다

특수영상효과, 내부환경, 직원친절도 등 관람환경에 대한 만족이

이소정 | 입력 : 2021/07/23 [10:12]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포천시는 아트밸리 천문과학관을 방문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이용자가 느끼는 개선방안을 모색하고자 지난 6월 한달 간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 특수영상효과, 내부환경, 직원친절도 등 관람환경에 대한 만족도와 신규 영상물에 대한 선호도 조사로 진행되었다. 총 1,135명이 설문에 응했으며, 자녀를 동반한 30~40대층이 주를 이뤘다.

 

▲ 포천 아트밸리 _ 포천시 


관람환경은 10점 만점에 평균 7.7점으로 지난해에 비해 소폭 향상된 만족도를 나타냈으며, 올해 새로 도입한 공룡영상과 우주탐험영상 등 신규영상물 2편에 대한 선호도에서는 대체적으로 천문과학관에 어울리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평가받았다.

특히, 특수효과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고 안내 직원의 전문성 있고 친절한 태도에 대해서도 긍정적으로 평가되었다. 또한, 영상화질과 운영시스템 개선에 대한 의견도 제시되었다. 천문과학관 관계자는 이번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노후화된 운영 장비를 개선하고 다양한 영상물을 도입해 이용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경기 포천시 신북면 기지리 2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