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부산항축제 참가해 여수박람회 홍보

오는 27∼29일, 부산항국제크루즈터미널 부산시민 참여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5/25 [09:06]

여수시, 부산항축제 참가해 여수박람회 홍보

오는 27∼29일, 부산항국제크루즈터미널 부산시민 참여

박미경 | 입력 : 2011/05/25 [09:06]
여수시가 박람회 개막 1년여를 앞두고 부산항축제에 참가해 다채로운 이벤트로 부산시민들의 참여를 높일 계획이다. 시는 부산시의 요청으로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부산 국제크루즈터미널 일원에서 열리는 '제4회 부산항축제' 기간 동안 2012여수세계박람회 홍보부스를 설치, 운영한다고 밝혔다.

▲ 여수시청 _ 출처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박람회 주제와 전시시설, 기대효과 등의 주요 콘텐츠를 소개하고, 여수관광지와 풍성한 먹을거리도 함께 알릴 계획이다. 참가 시민들을 대상으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다트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푸짐한 기념품도 제공한다.

또 이곳에 여니수니 탈인형 전국투어도 함께 참가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여수시 김태규 박람회지원단장은 "박람회 개막이 이제 1년도 채 남지 않았기 때문에 적극적인 홍보활동이 필요하다"며, "부산시민들에게 여수엑스포를 적극 알릴 수 있는 기회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산시는 여수와 지난 2009년 7월 여수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지원협정을 체결했으며, 여수박람회 홍보에 다각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5월에 가볼 만한 낙동강을 끼고 드넓게 펼쳐진 청보리밭과 함안 강나루 생태공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