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이트레블뉴스_E-TRAVELNEWS는 4차산업, 6차산업 혁명시대를 선도하는 동반자 역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국내. 해외 2.3차 산업과 연계한 지역별 문화·체험·관광을(2.3차산업)등과 연계함으로써 지역별, 업종별로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심층적인 콘텐츠를 취재하여 제공하기 위해 다양해진 IT기기, 인공지능(AI)을 활용한 관광관련 주요 분야의 정보와 동향을 심도 있는 취재를 통해 독자들에게 빠르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트레블뉴스_E-TRAVELNEWS는 앞으로도 정확한 콘텐츠 제공과 날카로운 분석으로 국내.국외 ICT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에 일조하고자 합니다. 더 나아가 사회적 공헌과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매체로 건강한 여행문화를 창조하고 발전하는데 자리매김하고자 한류콘텐츠를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 관광 분야의 실수요자와 공급자 간 공정하게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언론의 가치 실천과 건강한 여행문화를 창조하고 발전하는 데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2018년 11월 26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 한국 데이터 진흥원 주관한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여행 전문 매체로의 신뢰성을 인정받았습니다.

 

관광분야 실수요자와 공급자 간 공정하게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언론의 가치 실천과 건강한 여행문화를 창조하고 발전하는 데 기여하고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매체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회사가 지향하는 가치와 철학 
 
 1. 신뢰 할수있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언론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한다.

 2. 과장 하거나 왜곡된 뉴스가 독자에게 전달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3. 신선하고 맛있는 여행뉴스를 제공하여 건강한 여행문화를 창조하고 발전하는데 기여한다. 
 


 
보도 및 편집규약 
 
이트레블뉴스는 언론인의 사명을 가지고 취재 및 보도시 다음의 사항을 준수하겠습니다.
 
1. 이트레블뉴스는 개인의 명예를 해치는 사실무근한 정보를 보도하지 않으며, 보도대상의 사생활을 보호하겠습니다.
 
2. 이트레블뉴스는 취재 보도의 과정에서 기자의 신분을 이용해 부당이득을 취하지 않겠습니다.
 
3. 이트레블뉴스는 소속 기자는 언론인으로서의 품위를 해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이트레블뉴스는 사회적 문화적 정치적 약자를 차별하지 않겠습니다.
 
5. 이트레블뉴스는 취재의 과정 및 보도의 내용에서 지역 계층 종교 성 집단 간의 갈등을 유발하지 않겠습니다.
 
6. 이트레블뉴스는 잘못된 보도에 대해서는 신속하게 바로 잡겠습니다.
 


 

오시는 길
 
본 사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백제대로 409 번지 다솜 B/D 3F       
 

 
 
지 사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21(신사동) 신광빌딩 6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