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열애 친구에서 연인으로 좋은 만남 인정

결혼에 대한 어떤 결정이나 구체적인 계획 또한 없다고

이민희 | 기사입력 2011/12/29 [16:28]

전지현 열애 친구에서 연인으로 좋은 만남 인정

결혼에 대한 어떤 결정이나 구체적인 계획 또한 없다고

이민희 | 입력 : 2011/12/29 [16:28]
배우 전지현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29일 전지현 소속사측은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의 외손자이자 디자이너 이정우의 차남 최준혁 씨와 열애 중이며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며 전지현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친구로 알고 지내다 최근 연인사이로 발전했으며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열애설과 함께 불거진 결혼설에 대해 결혼을 전제로 교제한다는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결혼에 대한 어떤 결정이나 구체적인 계획 또한 없다고 전했다.

▲ 게스    

이에 데뷔 이후 한번도 열애사실을 인정하지 않았던 전지현의 남자친구가 과연 누구인지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또한 최준혁씨의 외할머니는 미국 뉴욕 맨해튼에 이영희 한국박물관을 개관하는 등 한국의 문화를 알리는데 큰 공헌을 한 이영희씨인데다 현재 미국계 은행에 근무하는 재원으로 큰 키에 훤칠한 외모를 가진 훈남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축하해요, 이쁘게 오래오래 사랑하세요, 기분 좋은 소식이네요, 드디어 지현 여신님도 남자친구가 등의 다양한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지현은 2012년 여름 개봉을 예정인 영화 ‘도둑들’로 스크린 컴백을 앞두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