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상치 않은 미모와 무공, 영화 조선미녀삼총사

검, 봉, 쌍절곤 등 저마다의 개성을 살린 무기로 보다

박동식 | 기사입력 2013/03/17 [09:33]

범상치 않은 미모와 무공, 영화 조선미녀삼총사

검, 봉, 쌍절곤 등 저마다의 개성을 살린 무기로 보다

박동식 | 입력 : 2013/03/17 [09:33]
오는 5월 관객들의 눈과 가슴을 시원하게 해줄 쾌감 액션 <조선미녀삼총사>가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막강한 무공과 비상한 머리, 때로는 아찔한 미모로 목표로 한 수배범들은 모조리 잡아들이는 조선 최고의 현상금 사냥꾼 미녀 삼총사, 티저 포스터 속 그들의 비주얼은 쉽게 범접할 수 없는 포스를 내뿜는다.


상대의 속을 꿰뚫어보듯 날카로운 눈빛의 하지원, 상대가 가소롭다는 듯 여유로운 모습의 강예원, 시크하게 미소 짓고 있는 손가인의 모습은 삼총사 각자의 캐릭터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표정과 포즈 뿐만 아니라 각자 검, 봉, 쌍절곤 등 저마다의 개성을 살린 무기로 보다 풍성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여기에 칼 버려, 까딱하면 머리 날아간다!는 아찔한 카피는 어떤 상대든 제압하는 삼총사의 남다른 위용을 느낄수 있다. 액션과 웃음, 시원한 볼거리까지, 관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제대로 만족시킬 영화 <조선미녀삼총사>온라인에서 화제를 몰고 왔던 티저 예고편에 이어 포스작렬 티저 포스터도 공개하며 관객들과의 만남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조선미녀삼총사>하지원, 강예원, 손가인의 액션영화는 오는 5월에 개봉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