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어드벤처 스릴러영화, 디엔드_인류 최후의날

더 임파서블_줄리아의 눈 제작진의 극비 프로젝트

박동식 | 기사입력 2013/03/17 [15:01]

미스터리 어드벤처 스릴러영화, 디엔드_인류 최후의날

더 임파서블_줄리아의 눈 제작진의 극비 프로젝트

박동식 | 입력 : 2013/03/17 [15:01]
스페인 명품 제작진이 참여한 미스터리 어드벤처 스릴러<디엔드_인류 최후의 날>이3월 13일 개봉을 확정 짓고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수입_㈜미디어로그, 배급_㈜미디어데이) 최근 이완 맥그리거, 나오미왓츠 주연의 쓰나미 소재의 드라마 스릴러 <더 임파서블>이 극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가운데, 같은 제작진이 참여한 어드벤처 스릴러 <디엔드_인류 최후의 날>이 개봉을 앞두고 있어 화제다.

<디엔드_인류 최후의 날>은 어린시절어두운 비밀을 공유한 친구들이 20년만에 조우한 뒤 겪는 사건을그린미스터리 스릴러. 인물들 간의 숨겨진 과거와 진실이 밝혀질수록 미스터리한 자연현상, 동물 떼의 습격, 사람들의 증발등 시시각각 스펙타클한 사건들이 펼쳐진다.

▲     © momonews

이 모든 일련의사건들이 단순히 누군가의 계략인지, 아니면 인류가 최후를 맞이하는 과정인지의문을 던지며관객들의 몰입을 결말의 순간까지 최고조로 이끌어내고 있다. 이 영화에는 최근 주목받았던웰메이드 스페인 영화 제작진들이 대거 참여하였다.<더 임파서블>,<줄리아의 눈>, <디아더스>의 프로듀서, <판의 미로> 주연 배우,<오퍼나지>, <더 임파서블>의 각본가 등스페인 최고스태프들의 협업으로 할리우드 영화와는 차별되는 감각적인 명품 스릴러가 완성되었다.

이미 스페인에서는 지난해<브레이킹 던_파트 2>에 이어 박스오피스 3위에 올라 그 흥행을 입증한 바 있어, 한국에서의 개봉 성적도 더욱 기대된다. 이번에 공개된 <디엔드_인류 최후의 날>의 포스터에는 추락한 비행기의 잔재가 남아있는 폐허에서 미지의 존재를 바라보고 있는 주인공들이전면에 배치되어 있다.

과연 두려움에 휩싸인 인물들이 바라보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의문을 자아낸다.이러한 구성은 포스터를 보는 이들의 시선을 유도하며 영화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달한다.한편,예고편에서는주인공들이 감추고자 했던 과거의 진실과 대면하는 과정이 스피디하게 전개되고 있다.

거기에 협곡에서의 대규모 추격전과 총격전, 괴이한 자연현상, 이 모든 사건들이예견하는 단서들이 주어지면서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영화의 마지막 순간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는 미스터리어드벤처 스릴러 <디 엔드_인류 최후의 날>은 오는 3월 13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