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의림지역사박물관 겨울방학 체험교실 운영

한 가족 당 최대 2개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1/04 [06:50]

제천시, 의림지역사박물관 겨울방학 체험교실 운영

한 가족 당 최대 2개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

양상국 | 입력 : 2023/01/04 [06:50]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제천 의림지 역사박물관이 오는 1월 14일부터 2월 11일까지 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겨울방학 공예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을 대상으로 매 강좌당 보호자를 포함한 30명을 선착순 접수한다. 한 가족 당 최대 2개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다. 신청은 1월 3일 오전 9시부터 접수받으며, 의림지 역사박물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uhm2019@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 의림지역사박물관 겨울방학 체험교실 홍보포스터 _ 제천시

 

한편 의림지역사박물관은 매년 여름·겨울방학마다 지역 공예작가를 초청하여 아이들을 위한 공예교실을 운영했으며, 이번 겨울방학에는 1월 14일 의림지에 사는 다양한 동물을 바람떡으로 만들어보는 떡 공예, 1월 28일 나만의 작은 정원을 만드는 테라리움 공예, 2월 4일 천연 재료로 만드는 비누 공예, 2월 11일 털실로 만화케릭터를 만드는 폼폼 아트 등의 체험행사를 마련했다.

 

시 관계자는 지역 공예 작가들과 협력하여 지역과 상생하는 박물관, 아이들에게는 재미있는 체험으로 친근한 박물관을 목표로 기획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공예를 체험할 수 있는 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충북 제천시 의림대로47길 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