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한국관광공사 주관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 제천 시티투어 5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돼 눈길을 끌고 있다. <여행가는 달>은 국내여행 활성화를 통해 내수를 진작할 목적으로 문체부, 한국관광공사, 지자체, 관광업계가 공동 추진하는 관광활성화 캠페인이다.
6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2023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 제천시는 제천 시티투어(버스) 50% (15,000원) 할인, 제천 관광택시 5,000원 할인, 청풍호반 케이블카 3,000원, 360 패키지 4,000원 할인, 본정스쿨 초콜릿체험관 체험료 10% 할인, 제천 관광택시 초대권 이벤트(20명 추첨), 약초밥상 고메트레인 관광전용열차 여행 등 풍성한 혜택을 담았다.
특히 제천 시티투어 50% 할인은 국내 유명 스마트 플랫폼 <카카오 T>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캠페인 이후에도 <카카오 T>와의 협업을 이어가기로 했다. 제천 관광택시 또한 <카카오 T>를 통해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해 예약 편의성을 높이고 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숙박할인 5만원 쿠폰, 캠핑장 예약 시 네이버 포인트 1만원 지급(네이버 플레이스, 만만한 캠핑), 지역관광 결합형 KTX, 관광열차, 내일로 패스 할인, 카모아, TMAP 렌터카 10% 할인, 쏘카 무제한 50% 할인 등의 혜택도 눈여겨볼 만하다. 단, 시티투어 50% 할인, 숙박할인 5만원 쿠폰 등은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어 빠른 참여가 요구된다.
제천시 관계자는 내수시장 활성화를 위한 정부의 관광 마케팅에 제천시도 적극 동참했다”며 여행객, 관광업 관계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한국관광공사 누리집 <대한민국 구석구석> 내 <여행가는 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