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은 모르는 한적한 충남 당진 난지섬 해수욕장

여름 휴가철을 맞아 추천한 한적한 해수욕장은 전국 해수욕장 중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7/18 [03:19]

남들은 모르는 한적한 충남 당진 난지섬 해수욕장

여름 휴가철을 맞아 추천한 한적한 해수욕장은 전국 해수욕장 중

양상국 | 입력 : 2023/07/18 [03:19]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당진 난지섬 해수욕장이 해양수산부가 추천한 ‘한적한 해수욕장’ 52곳에 선정되는 등 최근 전국적으로 각광 받는 관광지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해양수산부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추천한 한적한 해수욕장은 전국 해수욕장 중 연간 이용객이 7만 명 미만이면서 주변 자연환경이 뛰어나고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 곳으로 해양수산부와 지자체가 연안해역 관찰을 통해 해수욕장 이용에 문제가 없다는 점을 확인한 후 선정돼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해수욕장이다.

 

▲ 난지섬 관광지 _ 당진시

 

특히 세계적 그룹인 BTS의 멤버 슈가가 추천해 더욱 유명해진 난지섬 해수욕장은 8월 20일까지 운영되며 일반 게와는 다르게 냇가나 논밭, 산기슭에 굴을 파고 사는 ‘도둑게’를 찾아보는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천혜의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는 트레킹을 즐길 수도 있으며 난지도국민여가캠핑장에서 캠핑도 할 수 있어 해수욕뿐 아니라 다채로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시 관계자는 휴가철에 당진을 찾은 피서객들에게 무더운 여름에 당진을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라며 난지섬에서 즐기는 섬캉스를 통해 무더운 올 여름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충남 당진시 석문면 난지도리 665-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진시, 난지섬, 해수욕장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