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금정구, ‘익사이팅 역사여행 금정산성 수호대’ 개최

다섯 번째 행사로 현존하는 국내 최장(18,845m)인 금정산성의 역사적 가치를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8/30 [02:10]

부산 금정구, ‘익사이팅 역사여행 금정산성 수호대’ 개최

다섯 번째 행사로 현존하는 국내 최장(18,845m)인 금정산성의 역사적 가치를

이형찬 | 입력 : 2023/08/30 [02:1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 금정구는 ‘1박 2일 금정산성 별밤캠핑’프로그램을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며, 참가자를 오는 9월 1일부터 온라인 사전접수 한다. 이 행사는 금정구 역사 테마 관광 프로그램인 ‘익사이팅(Exciting) 역사여행, 금정산성 수호대’의 다섯 번째 행사로 현존하는 국내 최장(18,845m)인 금정산성의 역사적 가치를 느끼고 배우며 문화유산을 친근하게 접하기 위해 마련됐다.

 

▲ 익사이팅 역사여행 금정산성 수호대 _부산금정구청

 

세부 내용은 △금정산성 잔디광장 가족캠핑 △별밤 가족운동회 △별밤 콘서트 △별밤 별자리이야기 △금정산성 이슬길 역사트레킹 등 선선한 가을의 향취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흥미로운 체험 이벤트로 구성된다. 참가 신청은 9월 1일 오후 1시부터 9월 4일 오후 1시까지 금정구청 홈페이지에서 사전접수를 받아 추첨을 통하여 참가자를 확정할 예정이며 참가비는 인당 2만 원이다.

 

금정구 관계자는 금정산성 별밤캠핑은 1박 2일 캠핑과 흥미로운 체험 이벤트를 통하여 우리 구의 대표적인 문화유산인 금정산성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행사로 참가 가족들에게 잊을 수 없는 멋진 추억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부산 금정구 금성동 6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시, 금정구, 금정산성수호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