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외국인 관광객 유치 총력

인삼골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다양한 외국인 관광객 유치

양상국 | 기사입력 2023/10/08 [05:30]

증평군, 외국인 관광객 유치 총력

인삼골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다양한 외국인 관광객 유치

양상국 | 입력 : 2023/10/08 [05:30]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충북 증평군은 대한민국 k-컬처 관광이벤트 100선에 선정된 증평 인삼골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다양한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활동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군은 이달 12~15일 보강천 일원에서 열리는 인삼골 축제에 k-컬처 관광이벤트 ‘증평 인삼 갓 탤런트’를 개최해 축제를 방문한 외국인들이 끼를 발산하고 지역 주민들과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 증평군 관광객 유치 보도자료 사진 _ 증평군

 

이를 위해 군은 인삼골축제와 연계한 외국인 관광객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국내 여행사를 대상으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외국인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팸투어를 실시하는 등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힘쓰고 있다. 또한 군은 5일부터 8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제24회 부산국제관광전에 참가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증평 인삼골 축제 및 지역의 대표적인 관광단지인 벨포레에 대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재영 군수는 증평군 출범 20년을 맞이해 새롭게 구성한 ‘증평 인삼골 축제’가 지역을 대표하는 축제를 넘어 세계인들이 기다리는 축제로서 내외국인들에게 매력적인 한국 문화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라고 전했다. 

충북 증평군 증평읍 인삼로 2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