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향기로 물든 가을, 충주시 가든 페스티벌 개최

올해 처음 개최되는 이날 행사는 꽃향기로 물든 가을이라는 주제로 탄소중립과

양상국 | 기사입력 2023/10/27 [12:17]

꽃향기로 물든 가을, 충주시 가든 페스티벌 개최

올해 처음 개최되는 이날 행사는 꽃향기로 물든 가을이라는 주제로 탄소중립과

양상국 | 입력 : 2023/10/27 [12:17]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충주시는 오는 29일까지 연수자연마당과 국립충주기상과학관 일원에서 충주시민과 함께하는 가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이날 행사는 꽃향기로 물든 가을이라는 주제로 탄소중립과 정원도시 가치를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 꽃향기로 물든 가을, 충주시 가든 페스티벌 개최 _ 충주시

 

특히, 7개의 정원 및 원예 관련 단체(충주시민정원사회, 원예지도사협의회, 화훼디자인협회, 4개 생활원예연구회(분재·국화·야생화·다육아트)) 회원 250여 명은 재능기부를 통한 500여 점의 작품 전시를 선보인다. 또한, 시는 자원봉사 및 평생학습 동아리 회원들의 버스킹 공연, 정원 관련 영화 상영, 국화전시, 기후아카데미, 건강걷기 스탬프 투어 등 10여 개의 부대행사를 통해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앞으로 많은 시민들이 찾고 더 많이 즐길 수 있는 공간과 프로그램을 발굴해 애착이 가는 도시, 머무르고 싶고 살고 싶은 도시를 만들어 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충북 충주시 연수동 산 60-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