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정원도시 SAVE THE PLANET 기획공연

현악4중주, 피아노와 모듈러신스, 미디어아트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이소정 | 기사입력 2023/11/07 [01:05]

순천시, 정원도시 SAVE THE PLANET 기획공연

현악4중주, 피아노와 모듈러신스, 미디어아트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이소정 | 입력 : 2023/11/07 [01:05]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순천시는 오는 9일 오후 7시 30분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자연의 소중함을 주제로 한 ‘SAVE THE PLANET’기획공연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기후변화 위기를 겪으며 체감하고 있는 환경문제를 주제로 담은 음악과 미디어아트 구성의 복융합 공연으로 장르의 경계를 허물며 넓은 음악적 세계를 보여준다.

 

▲ 정원도시 SAVE THE PLANET 기획공연 포스터 _ 순천시

 

현악4중주 ‘VRI String Quartet’와 작곡가 ‘고범준’이 환경문제와 자연의 소중함이라는 공통된 주제의식을 클래식과 사운드아트로 표현하며 공연의 신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더불어, 각 악기의 소리에 따라 반응하는 ‘정윤수’작가의 미디어아트 라이브 퍼포먼스가 전 곡에 펼쳐지며 공연과 전시를 동시에 관람하는 몰입감 있는 공연을 보여준다.

 

순천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시민들이 클래식과 현대음악 그리고 재미가 있는 미디어아트 공연을 가족과 함께 감상하면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람료는 전석 10,000원. 순천문화예술회관(061-749-8614) 

전남 순천시 삼산로 1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순천시, 정원도시, 기획공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