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역세권 도시재생 활성화 싱싱포차 운영

역전시장 번영회 주관, 24일부터 3일간 역전시장 내 겨울철 먹거리로

이소정 | 기사입력 2023/11/24 [09:55]

순천시, 역세권 도시재생 활성화 싱싱포차 운영

역전시장 번영회 주관, 24일부터 3일간 역전시장 내 겨울철 먹거리로

이소정 | 입력 : 2023/11/24 [09:55]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순천시는 역세권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의 일환으로 24일부터 오는 26일까지 3일 동안 수산물 먹거리 축제인 ‘2023 싱싱포차 겨울의 맛’ 행사를 개최한다. ‘싱싱포차 겨울의 맛’은 올해 중 네 번째 열리는 행사로, 역세권 상권 활성화와 주민 주도형 축제 발굴을 목적으로 2020년부터 진행된 도시재생 프로그램이다.

 

▲ 싱싱포차 카드뉴스 _ 순천시 

 

역전시장 야채점포 일대(역전장길 9)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전남 동부권 수산물 최다 집결지로서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역전시장의 장점을 살려 구매한 해산물을 즉석에서 숯불에 구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 지난 봄 열린 싱싱포차 행사

 

방문객들은 매점에서 해산물 외 각종 식재료를 구매할 수 있고, 사전에 동의를 구한 인근 상점에 직접 연락하여 배달 및 포장 주문도 가능하다. 장소가 협소한 만큼 방문객의 이동을 최소화할 수 있게 운영될 예정이다.

 

역세권 도시재생 사업 관계자는 안전과 위생에 대한 철저한 대책과 방비로 마음 놓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지역축제를 만들겠다.라며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을 맞이해 치러지는 이번 행사에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전남 순천시 역전장길 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