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문화예술회관, CGV협약 비상설영화관 운영

매월 첫째와 셋째 주 금·토요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이형찬 | 기사입력 2024/02/02 [11:04]

창녕문화예술회관, CGV협약 비상설영화관 운영

매월 첫째와 셋째 주 금·토요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이형찬 | 입력 : 2024/02/02 [11:04]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창녕군은 CGV와 협약해 창녕문화예술회관에서 비상설영화관 운영을 재개한다고 전했다. 군은 영화관이 주민들의 다양한 생활문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매월 첫째와 셋째 주 금·토요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운영한다. 인기 영화는 물론 애니메이션 등 최신 개봉작 위주로 상영할 계획이다.

 

▲ 창녕문화예술회관 CGV협약 비상설 영화관 운영 _ 창녕군

 

군은 지역민의 다양한 문화생활 욕구 충족을 위해 2020년부터 CGV와 협약해 최신영화를 상영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더 많은 주민의 관람을 위해 월 2회에서 4회로 상영 횟수를 확대해 운영하고 있다.   창녕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올해부터 또렷한 영상의 구현이 가능한 프리미엄 영사 시스템을 구축, 멀티 플렉스관 못지않은 화질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게 됐다라고 밝혔다.

 

▲ 창녕문화예술회관 CGV협약 비상설 영화관 운영

 

올해 첫 상영작은 개봉 중인 국내 영화 ‘외계인2’로 이번 달 2일 오후 7시, 3일 오후 2시에 상영된다. 현장 예매도 가능하다. 상세문의는 CGV 누리집 비상설영화관 또는 창녕문화예술회관 누리집(www.cng.go.kr/art.web)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남 창녕군 창녕읍 우포2로 1189-2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창녕군, 문화예술회관,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